현재 위치
HOMEMEDIANEWS

NEWS

제목 아바쿠스, KLPGA 시니어 골프단 창단 글쓴이 Abacus 조회수 204

[프라임경제] 스웨덴 정통 골프웨어 아바쿠스(대표 강석주)가 KLPGA 시니어 골프단을 창단했다고 24일 밝혔다. 


아바쿠스는 유럽 특유의 감성과 편안함을 담아 필드에서는 물론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트렌디한 스타일이 특징인 골프웨어로, 퀄리티 대비 만족도 높은 가격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art_1500854109.jpg

 

아바쿠스는 23일 서울 문정동에 위치한 아바쿠스 문정점에서 시니어 골프단 창단식을 갖고 KLPGA △구민지(45) △이선희(45) △송윤경(52) △박소현(44) △김혜정(42) 등 5명의 선수에게 올 한해 동안 대외활동에 필요한 의류 등을 후원한다. 


강석주 아바쿠스 대표는 "KLPGA 1부 투어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닌 시니어투어 무대도 기량을 가진 선수들과 성장할 수 있는 시장이 있다고 본다"며 "이번에 구성된 시니어 골프단은 의류의 실제 구매층이 될 수 있는 여성골퍼들에게 의류의 핏감과 함께 대회 성적으로 의류의 기능성을 보여줄 수 있는데 초첨을 맞췄다"고 말했다. 

구민지 아바쿠스 시니어 골프단장은 "아바쿠스는 심플함과 편안함으로 선수들이 모두 입고 싶어하는 의류일 뿐만 아니라 신축성과 기능성이 뛰어나기에 대회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아바쿠스 시니어 골프단이 여러 방면에서 차별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