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HOMESTORECUSTOMER SERVICE

CUSTOMER SERVICE

언제나 고객을 위한 ㈜아바쿠스 스포츠 코리아가 되겠습니다.

품질보증 및 보상 기준

  1. 1. (주)아바쿠스 스포츠 코리아는 하자 상품에 관한 품질보증기간은 의류 1년, 액세서리 6개월 입니다.
  2. 2. 보증기간은 불량원인이 본사의 과실일 경우 고객님께서 보상을 청구할 수 있는 기간을 의미하며 보상순서는 "수선 -> 교환 -> 환불" 순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3. 3. 수선, 교환, 환불의 경우 의류 안쪽 라벨제거 및 특이표시, 오염, 훼손이 있는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4. 4. 불량판정 과정에서 의견차이가 발생될 경우 원인 규명을 고객상담실로 요구하면서 한국소비자생활연구원의 심의를 의뢰할 수 있으며, 이때 본사와 고객님께서는 심의결과를 인정해야 합니다.
  5. 5. 구입 후 디자인, 색상, 사이즈 등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은 제품에 손상이 없을 시 7일 이내만 가능합니다.

제품 수선 기준

  1. 1. 수선기간은 본사 도착일로 부터 약 7일 소요(액세서리 10일)되며, 연장 시 매장에서 지연사유를 알려드립니다.
  2. 2. 고객님의 사용 및 관리 부주의로 인해 손상된 제품은 수선,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능하며, 원단 파손이나 자재 교체 수선등에 대해서는 소정의 실비를 고객님께서 지불하셔야 합니다.
  3. 3. 제품의 하자로 인한 수선 내용 및 보상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4. 봉제, 부자재, 원단불량 및 치수 부정확, 미표시 등
    수선 → 교환 → 환불
    제품 특성상의 성질(필링, 올트임, 시보리 이완 등)
    수선(필링제거, 부자재 교체) → 교환
    치수, 디자인, 색상 변경 및 심한 파손 등
    수선불가
    병행수입 상품, 해외 구매상품
    교환, 환불, 수선 불가
  5. 4. 사이즈에 맞게 단순 밑단 제거, 허리사이즈 늘림, 필링 제거는 구입매장에서 수선해 드립니다.

수선 내용 및 수선 방법의 예

    일반의류 올트임,멘딩작업 자수처리 파손,와펜,자수,누빔(덧댐) 부자재,시보리,카라교환 봉제불량,짜집기,제봉수선
    액세서리 지퍼ㆍ스냅 부속교체 부자재제공 및 교체가능 파손찢김,긁힘,마모수선불가
  1. 한국소비생활연구원-소비자의 권익을 옹호하는 소비자 단체로서 분쟁의류에 대하여 심의결과를 알려주고 있으며,
    고객님 요구 시 판매회사에서 대행하고 있습니다. (매주 수요일로부터 약 10일 소요)
  2. A/S상담 : 02-552-1584